1인샵파헤치기 

작성자 Admin 시간 2017-12-31 00:58:01 조회수 13966
네이버
첨부파일 :

엊그제 제휴 신청이 들어온 모 1인샵 원장님을 불과 몇시간만에 내리게되었습니다.

 

여기에다 글을 올릴까말까 고민하다 올리게되네요.

 

블로그 포함 1인샵파헤치기를 시작한이래 이렇게 미안한 맘이 든 적도 이번이 처음 같습니다.

 

엊그제 제휴글을 올리고 바로 제 1차 특별회원 선발대분들이 출격하셨고, 결과는 그리 좋지 않았습니다..

 

선발대분들의 평에 일방적으로 제휴를 내린 건 섣부른 저의 판단일수도 있으나,

 

보통 어느 진성 사이트에서든 제휴샵은 좀 봐주기식 후기가 올라오기 마련인데,

 

파헤치기답게 특별회원분들의 냉철한 객관적인 평 앞에 저또한 그리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물론 샵을 오픈한지 얼마 안되신 거 같고, 선발대분들의 평만 듣고 어찌 그럴수가 있냐며 반문하실지도 모르겠으나,

 

여타 진성 사이트들과는 달리 특별회원분들은 화이트칼라 직업군의 비중이 유독 높습니다.

 

저처럼 못배운 놈들이야 그러지, 장담컨데 어느 곳보다 매너있고 좋은 분들이 모였다 할 수 있지요.

 

 

파헤치기는 90프로 이상이 비추 후기인데반해, 특별은 비추 비중이 그리 높지 않습니다

 

제가 봤을땐 내상 같은데, 학식있는 화이트칼라분들답게 상대샵의 입장을 대한 고려한 조심스런 글을 남기십니다.

 

되려 샵들 눈치를 좀 보지않나..싶은 정도이지요.

 

이런 특별 회원 선발대분의 연이은 좋지않은 평은 분명 해당 원장님께서도 생각해보셔야 할 문제일거라 봅니다..

 

이바닥이 마사지 학원처럼 연습할 수 있는 아마추어 무대가 아닌 적잖은 돈이 오가는 프로의 세계니만큼 입발린 말보단,

 

냉철한 평이 막 시작하는 원장님껜 멀리보면 좋은 약이 되수도 있으리라 봅니다. 원래 몸에 좋은 약은 쓴 법이니까요..

 

 

 

 

그래도 용기내어 제휴신청 해주신것일텐데 미안한 맘은 어쩔수가 없네요..

 

 

 

앞으로 등업제인 특별이 아닌, 1인샵파헤치기에 해당 원장님의 내상기가 올라오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그런 늬앙스의 글또한 삭제하겠습니다. 또한 좋은 평의 후기나 일반 문의글에도 원장님의 삭제 요청이 있다면, 바로 응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파헤치기에 있는 해당 원장님의 닉은 땡땡처리 하겠습니다.

 

콜이야 나방야에 제휴했으니 충분하고도 남을만큼 올것이고,

 

파헤치기에 내상기가 올라오지 않는 것만으로도 앞으로 샵을 운영하는데 적잖은 도움이 될 것이라 봅니다.

 

 

이렇게나마 조금이라도 미안한 맘을 표하고 싶네요.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으니 좋은 수업한 셈 치시고 무탈히, 번창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2017-12-31 17:12:09   여의도